NFL 스포츠 베팅 에서 러닝백은 생각해야 할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보는 바와 같이, 2006년 판타지 풋볼 시즌으로 향하는 상위 5명의 러닝백이 순위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1. Shaun Alexander (Seattle) – 물론, 일부 사람들이 Larry Johnson을 첫 번째 픽으로 강력하게 주장하는 것을 들을 수 있지만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스크리미지에서 합산한 1958 야드. A 리그는 27회의 러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으며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당 23회 이상의 러싱 시도입니다. 28세의 나이에 이러한 수치는 그의 경력에서 지금까지 쌓이고 있으며 우리는 그가 2006년에 속도를 늦출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2. Larry Johnson (Kansas City) – 두 시즌 동안 Priest Holmes 뒤에서 참을성 있게 기다린 후 LJ는 지난 시즌 총 2,093야드와 총 21개의 터치다운으로 현장에 폭발적으로 등장했습니다. 26세에 그는 실제로 Alexander보다 나을 수 있지만 11회 Pro Bowl 태클 Willie Roaf의 은퇴와 패스 게임에 대한 Chief의 재약속은 적어도 숫자가 약간 떨어질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3. Ladanian Tomlinson(San Diego) – 2005년의 1위는 지난 시즌 Alexander와 Johnson이 제시한 초인적인 통계 때문에 올해 약간 떨어졌습니다. Tomlinson이 매주 나타나는 것만으로도 1,500야드와 20TD를 얻는다는 사실을 믿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지난해에도 3개의 구축전투를 던진 점을 주목해야 한다.
4. 에제린 제임스(애리조나) – 새 팀. 새로운 잔디. 아니 페이튼 매닝. 방어를 정직하게 유지하는 신속한 수신 시체. 그가 건강을 유지하고 무릎 부상을 당한 지 2년이 지났다면 그가 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5. Tiki Barber(NY Giants) – Barber 팬들은 Barber가 더 많은 골 라인 캐리를 가져오는 파워 백(Ron Dayne)과 팀을 이루는 것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지만 Tiki는 어떤 플레이에서든 긴 골을 터뜨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2,390개의 다목적 야드는 재채기 할 것이 없습니다. 오 예, Dayne이 더 이상 거기에 없다고 언급 했습니까? Barber는 2006년 러닝백의 상위권에 속합니다.
스포츠 베팅에 대해 진지한 사람이라면 베팅을 하기 전에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상위 5개 NFL 러닝백이 있습니다. 이들은 게임을 만들거나 망칠 수 있는 백입니다.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먹튀검증